질적인 복지에서 문화복지로!

회장 인사말 

(사)세계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

중앙회장   이  송  자

사랑합니다. 장애인 가족 여러분.

사단법인 세계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 중앙회장 이송자입니다.

 

우리 사회는 오랜 세월 많은 문화예술인들의 노력에 의해 문화발전의 토대가 형성되어 왔으며, 새로운 시대는 그 토대 위에서 양질의 문화적 열매를 맺어야 할 시기인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성과를 어떻게 공유 할 것인가도 중요하게 고뇌되어야 할 시점입니다.

 

아직도 사회의 많은 계층이 문화적 생활에서 소외되어 있으며, 특히 장애인들은 더더욱 문화로의 접근이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장애인들도 이 사회를 함께 살아나갈 사회 구성원으로서 문화향수권이 보장되어야 하며, 그들의 문화욕구와 활동이 사회 전반적인 발전흐름과 같이할 때 우리 사회는 더욱 성숙한 선진문화사회로 진입 할 것입니다.

세계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는 우리사회에서 격조 높은 양질의 문화가 육성되도록 노력하며, 문화적 성과물의 평등한 공유와 확산을 이뤄내고자 합니다.

특히, 지금까지 상대적으로 소외되었던 장애인들의 문화향수권을 신장시킴은 물론, 문화예술분야를 지망하는 장애인들을 육성, 지원함으로써 이들에 대한 성숙한 인식이 사회에 뿌리내리도록 하여 다가오는 문화시대에 완전한 사회통합과 선진문화사회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협력과 지원을 부탁 드리며, 항상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세계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  중앙회장    이 송 자

[0743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75(신길동 4491-3)

© 2019 by 세계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

CONTACT >

T: 02)849-0345~6

F: 02)849-0347

E: yellin777@hanmail.net

로고.png